본문 바로가기

디지털 노마드를 위한 이야기

넷플릭스 신작 소개 ! 소년심판 출연 배우(백성우, 한예은, 서유리, 최영나, 강신우, 곽도석)

반응형


넷플릭스 한국 드라마 신작

소년심판


주연은 김혜수, 김무열, 이성민, 이정은 배우로 탄탄한 연기력을 보여 주고 있습니다.
이외에 등장하는 법정의 피의자 피해자로 소년 소녀 배우에 대한 궁금증이 많으실 것같아 프로필 정보를 정리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소년재판에 오른 대부분의 배우는 실제로는 성인 배우들로 구성이 되어있습니다. 신인배우들이다보니 자세한 정보가 없는 배우가 많습니다.


백성우 역 /배우 이연
1995.02.27.(26세)

데뷔는 2018년 영화 무명 으로했으며, 최근에는 넷플릭스 D.P. 안수진 역으로 출연하며 얼굴을 알린바 있습니다
백성우가 남자 캐릭터인데 여성 배우가 연기한 점이 저금은 독특한 부분입니다


서유리 역/심달기
1999.06.12.(22세)

소속사는 사람엔터테인먼트이며, 이 전 출연작에서도 자신의 역할을 톡톡히 해낸 배우입니다. 페르소나, 배심원들, 메기 등 여러 영화에 출연했습니다.



곽도석 역/ 배우 송덕호님
1993.05.01.(28세)

영화 버닝으로 데뷔하여 모범택시 등에도 출연한 바 있습니다.
일진에게 당하는 친구의 동영상을 지워주기 위해 민증을 속이고 차를 빌려 무면허 운전을 하다 결국 식물인간이 되었던 피의자면서 피해자 소년 역이 였습니다.


최영나 역/김보영 배우
2002년생

지신의 폭력 사건을 타인에게 뒤집어 씌우고 이후 성매매 관련 범죄 등으로 더 악랄한 모습을 보여줍니다.

김보영 인스타 : @_xoxouxx_
https://www.instagram.com/_xoxouxx_/


매회 새로운 배우들이 등장하며 새로운 사건들을 보여주는 이야기 방식을 보여줍니다. 낯선 신인 배우들의 연기가 멋진 드라마입니다.백성우, 한예은, 서유리, 최영나, 강신우,  곽도석 각 배우의 연기력에 앞으로 작품들을 응원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