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는 이야기/슬기로로운 생활 이야기

일리 커피머신 y3.3 화이트 캡슐 세트 국내 발송 빠른 구매

반응형

 

최근 집에 있는 시간이 길어지고, 카페도 갈 수 없게되니 커피머신을 구매햐겠다는 생각이 들더라구요.

 

처음에는 커피머신이 아니라 간단하게 핸드드립 용품을 사서 집에서 커피를 맛있게 먹으려고 생각했어요. 그런데 드립주전자/포트/글라인더 가격을 더하니까 가격이 가볍지가 않더라구요. 그래서 커피머신을 알아보기 시작했는데 생각보다 저렴해서 캡슐 커피머신을 들이이고 결심해했습니다.

 

 

 

 

네스프레쏘 제품과 일리 캡슐커피 머신을 정말 많이 고민했어요.

지금 디자인은 네스프레쏘가 더 예뻐 보이기는 하지만, 일리 홈페이지에서 세트로 할인하는 걸 봤는데 가성비가 정말 좋아고, 일리 캡슐 커피 맛이 좋다는 평이 많아서 일리 커피머신 y3.3 화이트로 결심했습니다.

 

 

일리 커피머신 y3.3을 해외 구매하는 분들도 만던데요.

배송비랑 캡슐사는 금액을 생각해보면, 일리 공식 홈페이지가 가격이 괜찮더라구요. 제가 구매한 구성은 "머신+ 캡슐 126개"세트에요.

 

 

 

 

일리 커피머신 y3.3 화이트와 캡슐 126개 가격이 219,000원이였어요!
그런데 일리 홈페이지 가입하면 12%할인 쿠폰을 발급해줘서 19만2천원 정도에 구매를 했어요.

 

192,000/126=1523원

기계가격을 포함해서 계산해보면, 한잔에 1600원이 안되는 가격이더라고요. 카페가면 아무리 싸도 2500원인데 충분히 경제적이라고 생각하면서 구매했습니다 ㅎㅎ 

 

 

 

일리 홈페이지에서 구매하시면, 캡슐과 묶어서 프로모션도 많이해서 저렴하고, 무엇보다 국내 배송으로 빠르게 수령이 가능하기 때문에 굳이 해외배송으로 기다릴 필요없이 공홈!을 이용해 보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일리 캡슐커피 머신이 빨리 배송오면 좋겠네요!

 

 

 

일리 캡슐커피머신은 화이트 컬러만 익숙했는데, 홈페이지에서 보니까 이렇게 귀여운 하늘색도 있더라구요! 순간 혹했지만, 일반적인 일리커피머신의 시그니커 화이트 컬러로 주문했습니다.

 

 

 

 

 

일리 커피머신 y3.3 는 이전 버전에서 온오프 전원이 사라지면서, 조작방법이 조금 달라졌다고해요. 심플한 디자인으로 사랑받는 머신이라서 더욱 깔끔해진 외관이 매력적이네요.

 

 

일리 캡슐커피는 네스프레쏘에 비해서는 적은 라인업을 지녔더라구요. 총 6가지 라인이더라구요. 제가 구매한 세트 상품에서는 인텐소랑 클라시코 2중 택1이 가능해서 저는 다크한 커피를 선호해서, 인텐소(다크)로 선택했습니다. 그리고 커피를 자주 마시는 날도 있기 때문에 디카페인 캡슐도 주문했습니다!

 

앞으로는 홈카페내용으로고 종종 찾아오겠습니다.

 

 

 

 

 

 

네스프레소 미니 커피머신 등장 !!
일리 커피머신과 비슷한 가격

 

 

네스프레소 에센자 미니 c30 캡슐 커피머신 초기화 방법 버츄오 차이

캡슐 커피 머신 추천 - 카페에 가서 커피를 마시기 어려워지는 이 시기에 캡슐커피머신(최저가 바로가기)을 알아보는 분들이 많을 것 같아요. 원두를 사용하는 커피 머신보다 비교적 관리가 간

tenten10.tistory.com

 

 


텐텐이 추천하는 넷플릭스 꿀잼

 

 

넷플릭스 러브앤아나키 스웨덴 드라마 남주 비에른모스텐 인스타

넷플릭스에서 볼수 있는 스웨덴 드라마 러브앤아나키입니다, 남자주인공이 매력적이라는 소문으로 보기 시작한 드라마인데요. 불륜드라마지만 한국의 막장드라마와는 다른 이색적인 드라마입

tenten10.tistory.com

 

 

넷플릭스 오리지널 로맨스 드라마 브리저튼 완결 시즌2 제작 확정

넷플릭스 오리지널 드라마 브리저튼 1800년대 영국 런던의 사교계를 배경으로 이야기되는 로맨스드라마입니다. 시즌1이 완결되고 시즌2를 예고한 작품입니다. 당시 사교계에 등장하기위해서 런

tenten10.tistory.com

 

 

넷플릭스 미국 드라마 추천 리빙위드유어셀프

가끔 새로운 내가 되고싶다거나 내가 두명이면 좋겠다 이런 생각 해본적 있지 않으신가요?? 오늘 추천해드리는 넷플릭스 미국 드라마 리빙위드 유어 셀프가 바로 이런 내용을 담고 있습니다. 한

tenten10.tistory.com

 

 

넷플릭스 스위트홈 괴물 배우 차현수 이은혁

넷플릭스에서 스위트홈을 볼까 말까 아직 고민중이신가요? 저도 공포물을 잘 못봐서 고민 끝에 봤는데요 잔인한 장면은 많지만 한편 보면 멈출 수 없는 마성의 드라마입니다. 스위트 홈은 괴물

tenten10.tistory.com

 

 

넷플릭스 미국드라마 추천 너의 모든것 YOU 시즌3 공개 날짜 언제?

넷플릭스를 흔히들 풍요속의 빈곤이라고 무엇을 봐야할지 몰라하는 분이 많은데요 제가 추천드릴 드라마는 YOU "너의 모든 것" 입니다. 넷플릭스 오리지널 미국 드라마로 시즌2까지 전개가되었

tenten10.tistory.com

 

반응형